[파고드는 발톱 관리]

안녕하세요, 매회 1000회 건 이상의 관리, 특히, 문제성 발로 고통받는 수많은 고객님들이 찾아 주는 전문샵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입니다. 그중에서도 파고드는발톱으로 무척 힘드신 고객님들이 검색의 검색을 통해 저희 샵을 직접 방문해주고 계신데요, 제대로 된 관리를받지 못하여 오랜 시간 방치해둔 발톱을 보면 안타까울 수 밖에 없습니다.

갈고리처럼 파고드는발톱이 휘었다고 바로 뽑지 마세요!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은 수많은 관리경험과 전문 노하우를 통해 심하게 휜 파고드는 발톱도 관리 해 드립니다. 

아래 한 여성분의 파고드는발톱을 관리 한 사례를 통해, 직접 보고 확인해주세요.

파고드는발톱 개선관리 전 모습

이 여성분은 오른발, 왼발 엄지발톱 모두 안으로 휘어진 발톱으로, 한쪽이 심하게 살을 파고드는 갈고리 모양의 형태를 띠고 있습니다. 여러 번 반복적으로 발톱을 깎아줬지만, 자랄수록 두꺼워지고 펴지지 않은 채로 자라서 더욱 살을 파고들어 고통이 배로 가중됐습니다.

내성발톱은 문제성 발 중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며, 전 연령에 나타나는 질환입니다. 주로 엄지발톱에 잘 생기며, 발톱이 살을 파고들면 염증이 날 수 있고, 피부 부종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보통은 파고드는 발톱을 뽑아야 한다고 하지만,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은 뽑지 않아요. 전문적인 관리를 통해 재발 없이 안전하게 발톱을 보존할 수 있게 도와드립니다.   

파고드는발톱 1차  관리 모습

1차 관리 만으로도 휘어진 발톱이 잘 펴진 모습입니다. 발톱 안쪽에 생긴 이물질도 동시에 제거하여 청결하게 유지하고요, 간혹, 보이지 않는 발톱 조각이 박힐 경우도 있으니 잘 살펴봐야 합니다.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은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독일의 푸스플레게를 국내 최초 도입, 독일만의 파고드는발톱관리을 전수 받았습니다. 풋스올만의 파고드는 발톱 개선 관리법으로 살을 파고든 발톱 가장자리에 고리를 걸어 발톱 가운데를 눌러주고 모서리 부분을 들어 올려 발톱이 파고 들어가지 않도록 막아줍니다. 또한, 발톱이 피부를 자극하는 것도 방지합니다. 

파고드는발톱 2차  관리 모습

파고드는발톱의 상태에 따라서 관리 횟수는 달라집니다.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은 철저하게 1:1 고객 관리를 진행하기 때문에, 맞춤 관리가 가능합니다. 매회 관리 할 때마다 고객님의 발톱 상태를 면밀하게 살피고, 상담을 통해서 더 관리를 진행할지, 마무리할지를 결정합니다. 또한, 그에 걸맞은 셀프 관리법은 물론, 발톱이 아픈 원인과 과정에 대해서도 상세히 알려드립니다. 

휘어지는 발톱을 방치할 경우, 휘어버린 발톱과 피부 사이에 통풍이 잘 되지 않아 균이 쌓일 수 있어 발톱 무좀으로 악화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발톱 색이 변하거나, 발톱이 두꺼워지고, 모양도 변하고 갈라지고 쉽게 부러질 수 있으며, 악취와 통증을 동반합니다.

따라서, 평소 생활 습관을 통해 예방이 필요한데요, 발은 청결해야 하며 통풍이 잘 되고 꽉 끼지 않은 신발을 신는 것이 중요합니다.  

파고드는발톱 3차 관리 모습

이 여성분은 3차 관리 을 끝으로 파고드는발톱과 안녕을 고했는데요, 발톱 사이의 이물질도 더 이상 쌓이지 않아 틈도 사라지고, 계속 한 방향으로 발톱이 잘 자라고 있는 모습입니다. 추후 관찰을 통해 발톱이 다시 휘지 않는지 잘 살펴주시면 됩니다.

휘어진 발톱을 비롯하여 발톱 무좀도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 발 마사지를 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발 근육이 밀집된 부분을 집중적으로 눌러주어 피로가 풀릴 수 있도록 해주고, 단단한 물체를 이용해서 발 지압해주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식염수나 따뜻한 물로 족욕을 해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오른발 파고드는발톱 관리 전과 후 모습
왼발 파고드는발톱  관리 전과 후 모습

마지막으로 비포 애프터 사진 확인해주세요. 전과 후가 확연히 달라진 모습입니다. 고객님도 개선관리 후  바로 걷는데 불편함이 없다고 하셨고, 더는 아프지 않다고 많이 좋아해 주셨답니다. 얼마나 아팠을까요. 당사자가 아니면 알 수 없는 고통이지요.

발이 아프면, 일상이 흔들립니다. 특히 파고드는발톱을 가진 분들은 이루 말할 수 없는데요, 계속 살을 찌르니 예민해지고 짜증이 많이 생기며, 일상생활에서 집중력이 현저히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직장 생활, 일, 공부, 운동 등 모든 것을 불편하게 만드는 게 파고드는발톱입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파고드는발톱이 아프면 믿고 찾아갈 곳을 찾기가 어렵다는 게 문제입니다.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은 그런 고객님의 입장에서 누구 못지 않게 잘 이해합니다. 아프면 참지 마세요.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에서 발 건강도 되찾고, 건강한 발과 함께 즐거운 일상을 누리세요.  

:

예약 및 상담은 아래의 홈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https://footsall.co.kr 

<박쌤의 개발새발> 유튜브에서 다양한 관리 사례를 확인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VHw9X56B71M&t=59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