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드는발톱 관리]

안녕하세요, 매회 1000회 건 이상의 문제성발관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발관리샵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입니다. 풋스올은 독일의 전통 푸스플레게의 기술을 국내 최초 보유하며, 풍부한 임상과 노하우를 통해 고객님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합니다.

오늘의 문제성발관리는 파고드는발톱 으로 고생하신 고객님 두 명의 관리 사례입니다. 하루도 성치 않은 내성발톱으로 인하여 어디서도 당당하게 발을 꺼내 놓고 못 다녔다고 하셨는데요, 너덜너덜해진 발톱을 싹 관리 했습니다.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 중에서 아래와 같은 염증형 파고드는 통증을 앓고 있는 분들도 계시겠죠?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에서 어떻게 달라졌는지 끝까지 읽어 봐 주세요!

최 고객님의 오른발, 왼발 파고드는 발톱  관리 전 모습

최 고객님의 왼발, 오른발 엄지에 각각 생긴 파고드는 발톱 모습입니다. 발톱 모양이 변형됐고 누렇게 변색됐으며, 염증이 덧나 부스러기처럼 딱지가 앉았습니다. 피가 났다 멈췄다 피딱지가 생겨 양말을 신거나 신발을 신을 때 불편하고 청결을 유지하기가 어려웠습니다. 무엇보다 걸을 때마다 통증이 생기니 힘들 수밖에 없을 텐데요, 다행히 생각보다 심하지 않아 2차  관리까지 받고 달라지셨습니다.

내성발톱은 살을 파고들어 같은 자리를 여러 번 찌르게 되는데요, 이때 발생한 염증이 계속 부풀어 오르면서 염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아래의 사진을 통해 1차, 2차 관리 결과를 확인해 주세요!

최 고객님의 1차 오른발, 왼발 파고드는 발톱 관리  모습
최 고객님의 오른발, 왼발 2차 파고드는발톱  관리  후 모습

파고드는 발톱을 잘 관리 하면, 염증도 자연스럽게 깨끗해질 수 있습니다. 2차 관리 까지 받으시고 염증과 붓기도 가라앉고 휘고 찌르는 발톱도 반듯하게 잘 펴졌어요. 앞으로도 상처가 덧나지 않도록 꽉 끼는 신발은 피해 주시고, 발톱은 너무 바싹 깎지 않는 것이 좋아요.

무엇보다 전문적인 관리를 통해 안전함을 높이고 덜 아프게 관리받을 수 있는 전문관리샵을 찾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수많은 고객님의 후기를 통해 높은 만족도를 입증한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이라면 고객님의 발을 믿고 맡기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한 고객님의 찌르는 발톱 관리 사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아래로부터 확인해 주세요~

한 고객님의 왼발  파고드는발톱 1차 관리  모습

한 고객님은 왼발 엄지발톱 양쪽에 심한  파고드는발톱 때문에 찾아오셨습니다. 위의 고객님처럼  찌르는 발톱 때문에 발톱 색깔이 누렇게 변했고 냄새가 나서 청결한 관리가 어려우셨습니다. 일단은 심한 염증을 가라앉히는 것이 급선무였고, 여러 번에 걸쳐서 호전된 모습을 보였습니다.

아래의 관리 사진을 통해서 변화된 모습을 확인해주세요~

한 고객님의 왼발  파고드는 발톱 2차 관리 모습

고객님의 염증이 심해서 일단 염증부터 가라앉아야 파고드는발톱 관리를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염증이 있는 상태에서 관리 들어갈 경우, 2차 감염의 위험에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반드시 전문적인 관리통해서 진행해야 합니다.

염증형  파고드는 발톱은 적절한 관리를 놓치면 더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요. 지속적으로 살을 자극하기 때문에 재발도 높습니다. 원인부터 관리하지 않으면  통증만 심해져요. 게다가 불편한 자세로 걷다 보면 디스크의 우려도 있을 수 있으니, 필히 휘어진 발톱도 관리 해야 합니다. 

한 고객님의 파고드는발톱 3차 관리 모습

마지막 파고드는발톱 관리 모습입니다. 몰라보게 깨끗해지고 잘 펴졌어요. 발톱도 원래 색으로 돌아왔고 도 많이 좋아졌어요. 이젠 발톱 때문에 성가시고 신경 쓸 일이 줄어들었으니 일상이 편해지는 건 덤이지요.

특히,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의 파고드는 발톱 관리는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오른발 파고드는 발톱 관리 전과 후

 고객님의 오른발에 생긴 휘어진 발톱도 동시에 관리 했습니다. 둥글게 휘었던 발톱이 관리  이후 반듯하게 펴졌습니다. 보통 엄지발톱에 생기기 쉬운 파고드는발톱은 잘못 방치할 경우 염증 될 수 있고 여러 가지 변형을 일으킬 수 있기 때문에 조기에 관리 받는 것이 큰 도움이 됩니다.

오늘은 두 고객님의  파고드는발톱 관리 을 보여드렸는데요,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에서 진행한 후 모습 어떠셨나요?

무엇보다 고객님들이 눌러도 아프지 않고 신발을 신고 걸어도 아프지 않다는 점에 무척 고무적이셨는데요, 오래도록 얼마나 힘드셨을까요.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은 고객님의 그러한 마음까지 깊이 헤아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염증형 파고드는 발톱을 지니셨다면, 부담 없이 풋스올 영등포당산점 홈페이지로 관리 예약 및 상담 신청해주세요~

예약 및 상담은 아래의 홈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https://footsa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