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회 2000회 건 이상의 문제성 발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국내 최고의 발관리샵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입니다. 저희는 독일의 전문 푸스플레게를 처음으로 국내에 도입하여 고객님의 여러 가지 다양한 문제성 발톱 및 문제성 발 관리를 안전하게 진행하여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습니다. 

 

겨울 철만 되면 어김없이 고민이 되는 발 부위가 있으시죠? 바로 발 뒤꿈치에 하얗게 쌓이는 발 각질입니다. 건조한 겨울이나 환절기만 되면 어김없이 괴롭히는 발 각질, 어디서 관리해야 좋을지 고민이시라고요? 혼자서 제거하려니 여간 귀찮고 힘든 게 아니시죠? 

 

아무리 가벼운 발 각질이라도 방치하다보면 더욱 두꺼워지고 거칠어지게 되는 원인인데요, 발 뒤꿈치나 측면에 생기는 발 각질 어디서,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요? 

 

아래의 남성 고객님와 여성 고객님의 관리 사례를 통해 어떻게 달라졌는지 끝까지 확인해 주세요! 

 

남성 고객님의 오른 발뒤꿈치 각질 제거 전과 후
정면에서 바라본 발뒤꿈치 각질 제거 전과 후
남성 고객님의 왼발 발 뒤꿈치 각질 제거 전과 후

[발각질케어] 

 

위의 사진은 남성 고객님의 발 뒤꿈치에 생긴 각질을 제거 관리한 모습입니다. 아기 발뒤꿈처럼 보송보송 깨끗해진 모습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각질이 생기면 남녀, 연령 불문하고 골치 아픈데요, 아무리 제거해도 또 생기고 반복적으로 생기다보니 어느 순간 방치하기 마련입니다. 건조한 겨울에는 특히, 각질로 인한 피부 건조가 문제가 될 수 있으며, 각질이 잘 생기거나 피부가 갈라질 수 있습니다. 

 

자꾸만 생기는 발 각질, 그 원인은 무엇일까요? 겨울철은 특히 피지 분비가 적어 더욱 생기기 쉽다고 합니다. 특히, 발 뒤꿈치는 피지선이 거의 없어 혈액순환이 잘 안 될 경우 해당 부위에 각질이 자리 잡게 됩니다. 

 

 

여성 고객님의 오른 발뒤꿈치 각질 제거 전과 후
여성 고객님의 왼발 뒤꿈치 각질 제거 전과 후
여성 고객님의 발 측면에 생긴 각질 제거 전과 후
전체적인 발 각질 제거 전과 후의 모습

 

 

이번에는 여성 고객님의 발 뒤꿈치에 생긴 발 각질을 제거하고 부위별, 전체적인 모습의 사진입니다. 남성 고객님과 비슷한 부위에 생긴 각질이며, 다른 점이라면 발 측면에 각질이 생겨 제거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여성들이 꽉 끼는 구두를 신고 활동하는 경우가 많아서 더 잘 생길 수 있습니다. 

 

발 각질을 예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앞서 말했듯이, 발에 무리를 주는 신발은 가능하면 멀리해야 합니다. 또한, 보습에 더욱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각질이 생기지 않도록 촉촉하게 관리하고 잘 건조해줘야 합니다. 발의 보습을 위한 풋케어 제품을 꾸준히 사용해 주면 좋습니다. 

 

발 각질을 관리하지 않고 방치할 경우는 각질이 갈라지면서 피가 날 수도 있고, 카터칼로 무리해서 긁어낼 경우 상처나 염증이 생길 수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또한, 각질은 시간이 지나면 또 생기기 때문에 꾸준한 제거와 관리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무리하게 제거하려다 상처가 생기면 통증은 물론 염증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발 각질도 안전하고 전문적인 관리가 도움이 됩니다. 

 

 

풋스올 풋케어 제품, 나노리페어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은 발 각질에 탁월한 효과를 자랑하는 발 보습 제품으로 나노리페어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풋스올에서 런칭한 나노리페어는 피부 보습 및 피부 재생, 항균 작용에 탁월한 발 전용 제품입니다. 각질 예방은 물론, 피부 무좀, 손상 피부, 손상 발톱, 건조한 발 등에 골고루 발라주시면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피부 타입에 맞게 출시 됐으므로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춰 골라주시면 됩니다. 제품이 더 궁금하거나 필요하다면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으로 문의하세요. 

 


가벼운 발 각질이라고 방치하다가는 더 까끌해지고 두껍게 덕지덕지 생겨나 걷잡을 수 없게 힘들어져요. 이제 곧 봄을 맞이하여, 더 건조해지기 전에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을 방문하여 전문적이고, 안전하게, 아주 편안하게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에서 각질 전문 제거와 관리를 받으세요.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은 다양한 문제성 발관리와 문제성 발톱 관리를 전문으로 진행하며 각질도 어나더레벨로 관리해드립니다. 뽀송뽀송하고 부드러운 발 뒤꿈치가 갖고 싶다면 아래의 홈페이지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https://footsa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