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매년 2000회 건 이상의 문제성 발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국내 최고의 전문 발관리샵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입니다. 풋스올은 독일식 푸스플레게를 국내 최초로 도입하여, 현재까지 다양한 관리 사례를 통해 축적된 노하우와 독일의 전문 기술력으로 높은 고객만족을 자랑하는 전문 발관리 브랜드입니다. 

 

다양한 문제성발관리 중에서도 당연 골치 아픈 것이 깊은굳은살(티눈) 관리인데요, 깊은굳은살(티눈)이 무엇인지 몰라서 지금까지 힘드신 분들이 계신가요? 아니면, 아무리 제거해도 계속 재발해서 힘드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다양한 고객님들의 깊은굳은살(티눈) 관리 사례를 보여드릴 테니 끝까지 확인해 주세요! 

 

 

 

왼발 발바닥 중앙에 생긴 깊은굳은살(티눈) 제거 관리 전과 후 모습
오른발 발바닥에 생긴 깊은굳은살(티눈) 제거 관리 전과 후 모습

 

위의 여성 고객님은 발바닥에 깊은굳은살(티눈)이 일직선으로 길게 생겼는데요,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에서 제거 관리한 전과 후의 모습입니다. 잘 제거되어 흔적만 남은 모습 잘 보이실 거예요. 

 

깊은굳은살(티눈)은 왜 생길까요? 깊은굳은살(티눈)은 한 번 생기면 잘 없어지지 않으며, 제거를 해도 계속 재발하는 특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깊은굳은살(티눈)이란 손과 발 등의 피부에 계속 같은 자극을 오래도록 받으면 각질이 증식되어 원뿔 모양으로 콕하고 생기는 걸 말합니다. 누르면 아프고, 깊이 박혀 있는 심지 때문에 걸을 때도 통증이 발생합니다. 

 

 

발바닥에 작게 여러게 생긴 깊은굳은살(티눈) 제거 관리 전과 후 모습

 

위의 남성 고객님은 발바닥에 아주 작은 원뿔모양의 깊은굳은살(티눈)이 여러 개 생긴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에서 제거 관리한 전과 후의 모습입니다. 깊은굳은살(티눈)은 모양이나 위치가 다양할 수 있는데요, 주로 발바닥에 가해지는 압력 때문에 잘 생기며, 핵이나 심지처럼 박혀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깊은굳은살(티눈)은 어떻게 제거할까요? 깊은굳은살(티눈)도 방치하면 감염이나 여러 증상이 나타날 수 있어 빠른 시일 안에 제거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깊은굳은살(티눈)의 관리의 포인트는 원뿔 모양의 심지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핵심의 심지가 제대로 제거되지 않을 경우 재발될 확률이 높아집니다. 

 

 

오른 발바닥에 생긴 깊은굳은살(티눈) 제거 관리 전과 후 모습
왼발 발바닥에 생긴 깊은굳은살(티눈) 제거 관리 전과 후 모습

 

위의 여성 고객님은 하이힐을 장기간 신고 활동을 오래 하다 보니 양 발바닥에 각각 두 개씩 깊은굳은살(티눈)이 생겼는데요, 딱딱해서 걸을 때마다 아프고 힘들었다고 하셨습니다. 처음에는 단순 굳은살이라고 생각하고 방치하셨다는데요, 깊은굳은살(티눈)은 굳은살과 달리 중심에 원뿔 모양 핵이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앞서 말씀드렸습니다. 

 

깊은굳은살(티눈)을 제거했는데도 재발했다면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깊은굳은살(티눈)을 굳은살로 오인하여 각질만 벗겨내면 다시 딱딱해지면서 재발하기가 쉽습니다. 또한, 물리적 압력이 반복될 경우, 제거 관리가 잘 돼도 재발할 확률이 높습니다. 따라서, 바닥이 푹신하고 발 볼이 넉넉한 신발을 신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혹은 오래 걷거나, 압력이 심한 운동은 가능하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발바닥 측면에 생긴 깊은굳은살(티눈) 제거 관리 전과 후 모습

 

위의 남성 고객님은 발바닥 측면에 계속 압력이 가해져서 4-5개의 깊은굳은살(티눈)이 생겨서 제거 관리를 진행했습니다. 주로 깊은굳은살(티눈)은 발바닥에 생기기 쉬운데, 이런 경우 신발을 잘못 신어 측면에 생긴 경우입니다.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에서 관리를 받으시고 하나도 아프지 않았다고 좋아하셨는데요, 보통은 관리 받기 전에 무서워하시는 고객님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은 그런 걱정은 덜어드리니 안심하셔도 좋습니다. 

 

새끼 발가락에 생긴 깊은굳은살(티눈) 제거 관리 전과 후 모습

 

위의 고객님은 새끼발가락에 생긴 깊은굳은살(티눈) 제거 관리한 모습입니다. 발가락에도 깊은굳은살(티눈)이 잘 생기는 부위인데요, 예민한 부위이기 때문에 아프지 않게 관리를 받으려면 전문적인 기술을 보유한 관리샵에서 받으시는 것이 도움이 됩니다. 개인이 함부로 제거했다가 피부층을 심하게 훼손하여 출혈이 발생하거나 2차 감염의 위험에 노출될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오늘은 다양한 고객님들의 사례를 살펴봤는데요, 깊은굳은살(티눈)은 여러 부위에, 각양각색의 모양으로 생길 수 있습니다. 재발 없이 안전하게 제거 관리가 받고 싶다면, 풋스올 영등포당산점과 같은 전문적인 관리가 가능한 전문관리샵을 찾아야 합니다. 전문 기술과 높은 경험과 노하우가 축적된 전문발관리샵에서 깊은굳은살(티눈)도 관리하고 재발도 방지하세요. 

 

[티눈케어]

 

국내 최초 풋케어 전문샵,
많은 고객님이 인정한 풋케어 전문샵,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에서 프리미엄 발관리를 받아보세요!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은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독일 푸스플레게의 전문성과 노하우를 국내 최초 보유한 전문관리샵입니다. 풍부한 임상은 물론 고객님의 높은 만족도를 자랑하는 풋스올은 오래도록 발 건강에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아프지 않게, 안전하게, 재발 없이 케어해드립니다. 

 

예약 및 상담은 아래의 홈페이지 주소를 클릭해주세요.  

https://footsall.co.kr/

 

<박쌤의 개발새발> 유튜브에서 다양한 사례를 확인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bSxPAoge6gU&t=29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