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성발톱교정]

안녕하세요, 풋스올 영등포 당산점입니다! 오늘 살펴 볼 교정 관리는 새 부리처럼 돌돌 말린 내성발톱입니다. 이 고객님은 양쪽 발톱이 모두 돌돌 말린 내성발톱으로 고생하셨는데요, 오른쪽 발톱이 왼쪽보다 더 심하게 말려서 힘들어하셨어요. 심한 내성발톱은 신발을 신어도 불편하고, 살을 파고들어 찌르기 때문에 평소 통증이 이어지고 신경이 쓰여, 자기도 모르게 정신이 날카로워지거나 아픈데도 불평할 수 없으니 개인적으로 무척 힘들 수밖에 없어요. 아래부터 차근차근 왼발 오른발의 교정 관리 과정을 보면서 어떻게 내성발톱이 펴지는지 살펴보겠습니다~

위의 사진은 오른발, 왼발의 1차 교정 관리 사진입니다. 1회만으로도 내성발톱이 잘 펴진 모습 보이시나요?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은 숙련된 기술과 매회 1000회 건 이상의 교정 경험을 살려 아프지 않게 내성발톱을 교정 관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독일의 풋스올 기술을 접목한 푸스플레게는 국내 최초라고 자부할 수 있는데요, 고객님도 처음엔 반신반의하셨다가 1회 교정으로도 충분히 만족해하셨어요~ 풋스올 영등포 당산점은 고객님과 1:1 맞춤 상담을 통해서 교정 횟수나 교정 관리가 정해집니다. 개인의 내성발톱의 상태에 따라서 교정 횟수나 기간은 달라질 수 있어요.

자, 위의 사진은 2회 차 관리 교정입니다. 1회에서 펴진 발톱이 잘 유지되어 있는 모습인데요, 교정장치를 착용하여 재발을 막아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내성발톱은 원래대로 돌아가는 성질이 강하기 때문에 차후 관리를 잘해줘야 합니다. 내성발톱은 관리를 잘해줘야 염증이나 무좀 발생을 줄일 수 있고 청결하게 유지할 수 있어요. 꽉 끼는 신발은 피해 주고, 장시간 발을 불편하게 하는 일은 줄여주는 게 좋아요.

왼쪽과 오른쪽 발톱의 비포 애프터 사진을 확인해주세요. 새부리처럼 돌돌 말렸던 발톱이 일반적인 형태로 잘 펴졌답니다. 신발을 신어도 아프지 않고 걸어도 통증은 없으실 거예요.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은 문제성 발의 원인을 분석하여 체계적이고 적합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발의 미용뿐만 아니라, 보이지 않는 발의 건강까지 세심하게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내성발톱과 같은 특수 케어는 물론, 관리 후 홈케어 제품까지 안내해드려요.

아프면 참지 마세요!
풋스올만의 기술과 노하우를 적용하여 빠른 개선 효과와 지속적인 유지를 목적으로 여러분의 발 건강을 위해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이 앞장서겠습니다. (단, 무좀이나 염증이 심할 경우 병원 치료와 함께 병행하면 더욱 빠른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