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드는발톱관리]
안녕하세요,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입니다. 오늘의 개선 관리 사례는 염증을 지닌 파고드는 발톱입니다. 운동을 하는 중학생인데요, 어머님과 함께 방문해주셨습니다. 장시간 서서 계속 움직여야 하는 운동 특성 때문에, 좀처럼 염증이 아물 틈이 없었는데요, 같은 자리에 계속 살이 찔려 사진처럼 크게 부풀어 올라 있었습니다. 이런 경우, 염증만 가라앉아도 관리할 수 있고 잘 케어해주면 아무는 데는 이상이 없습니다.
1차 관리는 깊숙이 박힌 발톱 조각을 빼냈습니다. 미처 제대로 깎지 못한 발톱의 일부가 피부 속으로 깊이 파고들어 빠지지 않았는데요, 아주 큰 발톱 조각이 나오자 어머님께서 더 크게 놀라셨어요. 이래서 염증이 심해질 수밖에 없었던 거였죠. 학생이 아주 잘 참아줘서 무사히 잘 뺄 수 있었습니다.
2차는 염증이 가라앉은 다음의 파고드는 발톱 개선 관리입니다. 발톱 염증이 나아져야 관리가 가능한데요, 학생의 엄지발톱에 생긴 염증이 거의 사라져 파고드는 발톱 개선 관리에 들어갔습니다. 자연적으로 상처가 잘 아물었어요. 그러나 반복적으로 발톱이 살을 파고드는 발톱을 관리하지 못하면 재발할 수 밖에 없으며, 고통도 사라지지 않겠지요. 그전에 발톱 조각을 빼낼 수 있어 관리도 가능해졌답니다.
파고드는 발톱 개선 관리는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이 최고라 자부합니다. 독일의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푸스플레게를 국내 첫 도입한 풋스올은 숙련된 전문 기술과 매회 1000회 건 이상의 문제성 발관리를 통한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지니고 있습니다. 관리 기술과 노하우가 필요한데요,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은 아프지 않고 안전하게 개선 관리를 진행합니다.
운동하는 학생이라서 바로 운동을 할 수 있을지 걱정스러워했는데요, 발톱이 휘는 걸 막아주기 때문에 훨씬 더 잘 뛸 수 있답니다.
이제 마지막 개선 관리입니다. 2차 관리까지 완전히 마무리 지었다고 할 수 없었는데요, 이번 관리는 염증도 잘 아물었고 운동할 때도 아프지 않았다고 하여 제대로 GNCT 파고드는 발톱 개선 관리에 들어갔습니다. 끝이 휘어서 안 보였던 발톱이 제대로 잘 보이기 시작했답니다. 발톱이 완전히 자랄 때까지 관리를 통해 발톱을 펴줘야 하는데요, 압력을 받으면 발톱이 딱딱해지므로 항상 발톱을 체크해줘야 합니다. 이제 조금만 신경 써서 관리해주면 더 좋아지실 거예요.
운동하는 학생의 염증이 생긴 파고드는 발톱 관리 전과 후의 모습입니다. 상처 난 자리는 잘 아물었고, 발톱도 잘 펴져서 이젠 휘는 거 없이 잘 길러 내고 조심하면 될 것 같습니다. 관리받는 동안 운동을 해도 아무 문제가 없었다고 했는데요, 만약 도중에 찌르거나 아프다면 빠른 시간 안에 재방문 요청을 드렸습니다. 아무래도 운동을 하는 어린 학생이라서 어머님께서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셨을 거예요. 아이의 피부에서 상상도 못 한 발톱 조각이 튀어나왔을 때 얼마나 놀라셨을까요.
적절한 관리를 받지 않으면 파고드는 발톱은 큰 문제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살을 자극해 그 부위에 염증이 발생하고, 더욱 심해지면 재발하게 됩니다. 원인 없이 관리하면 통증만 남고 나아지지 않아요. 염증이 심해지면 곪게 되고 발 전체가 부을 수도 있으며, 불편한 자세로 걷다 보면 디스크까지 생길 수 있어요. 오래 방치하지 마세요. 빠른 시일 안에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을 방문하여 더 커지기 전에 미연에 방지하세요!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은 독일식 푸스플레게를 국내 최초 접목한 전문 발 관리샵입니다. 전문 기술은 물론, 매회 1000회 건 이상의 임상 경험을 통한 노하우를 통해 누구 못지않게 안전하고, 빠르게, 아프지 않게 개선 관리 해드립니다. 1:1 맞춤 케어를 통해 전문적으로 세심하게 관리 해드리고 있는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에서 여러분의 소중한 발 건강을 믿고 맡기세요!
예약 및 상담은 아래의 홈페이지를 클릭해주세요!
https://footsall.co.kr/reserv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