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국내 최고의 발관리샵 풋스올입니다.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은 매년 2000건 이상의 문제성 발 관리를 전문으로, 수많은 노하우와 사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의 유튜브 채널 <박쌤의 개발새발>의 인터뷰 고객 후기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아래의 영상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과연 맞춤 깔창으로 발바닥 굳은살과 평발 요족이 개선 가능한지에 관한 주제를 토대로 맞춤깔창(평발깔창, 요족깔창)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4~5년 전에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을 방문해주신 고객님은 엄지발가락에 생긴 굳은살 때문에 처음으로 관리를 받고 가셨습니다.  엄지발가락굳은살 제거 관리를 받으면서, 압력 측정도 진행했는데요 그 결과 겉으로 보면 평발로 보이지만 발 앞과 뒤에만 압력이 집중적으로 가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엄지 쪽으로 굳은살이 잘 생겼고, 동시에 아치가 무너진 평발 탓에 피로도가 높아지는 문제가 발생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4년전 첫 발 측정상태

 

 

4년전 평발깔창 사용후 상태

 

결국 고객님은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에서 맞춤깔창 (평발깔창, 요족깔창)을 추천하여 깔창을 제작하게 됐고, 현재까지 1년 반마다 주기적으로 새로운 맞춤깔창을 제작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발 모양은 4년 전 첫 맞춤 깔창 제작 시와 착용 후에 변화가 있었는데요, 이와 관련해서 영상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즉, 맞춤 깔창을 사용하면 걸을 때 발의 아치를 받쳐주기 때문에 걸음걸이가 불편하지 않을 뿐더러 편안해지고, 발의 아치 모양이 조금씩 변하는 교정 효과도 나타났습니다. 

 

[발구조케어]

 

발 압력 측정,  요족 압력 분포도

 

아래는 인터뷰 대화 내용을 인용한 부분입니다. 

 

풋스올: “거의 1년 반마다 하나씩 맞추고 있는데, 맞춤 깔창을 착용하면 어떤 점이 편한가요?”

고객님: “걸을 때 깔창이 아치를 받쳐주니까, 걸음 자체도 불편하지 않고 편안해요. 발 교정이 되는 것 같아요.”

풋스올: “압력은 요족처럼 앞뒤에 집중되어 있어요. 맞춤 깔창을 안 했을 때는 발바닥이 피곤했을텐데요.”

고객님: “네 맞아요.”

풋스올: “오래 서 있어도 많이 편하실 거예요. 맞춤 깔창을 사용하면 발의 피로도가 줄어들고 굳은살도 덜 생기게 됩니다.”

 

 

고객의 발가락 굳은살 생기는 위치


 

 

고객님의 발바닥 상태는 측정을 통해 알 수 있었는데요, 굳은살이 생기는 위치에 압력이 많이 집중되어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발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대한 줄여줄 수 있다면 발바닥의 굳은살은 덜 생길 것이고, 굳은살의 생성 속도도 늦춰질 수 있는 것입니다. 따라서 이를 위해 맞춤깔창(평발깔창, 요족깔창)을 사용하면 발의 압력을 분산시키는 것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맞춤깔창은 발바닥에 굳은살이 잘 생기거나, 오래 걷거나 서서 일하는 경우, 혹은 발에 통증을 느끼거나 피로가 쌓이는 경우에 보조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은 수많은 문제성 발을 관리하면서 쌓인 노하우를 바탕으로 맞춤깔창 제작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발관리샵입니다. 독일식 프리미엄 발관리 시스템을 국내 최초 도입한 풋스올은 다양한 연구를 통해 앞으로도 통증 없는 발관리에 앞장서 나갈 계획입니다.  

 

 

지금까지 맞춤 깔창(평발깔창, 요족깔창)을 통해 발의 굳은살 예방과 평발 요족 개선 방법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의 유튜브 채널 <박쌤의 개발새발>에서 진행된 고객님의 찐 후기 인터뷰를 보시고, 맞춤 깔창의 효과를 직접 확인해보세요.  당신의 발관리를 위한 최적의 전문샵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에서 맞춤깔창 제작을 경험해 보시고, 변화된 발로 일상의 쾌적함을 확인해 보세요.

 

 

관리 예약 및 문의 사항은 아래의 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해주세요! 

 

예약홈페이지

https://footsall.co.kr

 

풋스올 프리미엄 풋케어,당신의 발관리를 위한 최고의선택 | 푸스올 영등포 당산점

발톱무좀, 발 각질,티눈,굳은살 제거 및 예방 케어 , 무지외반증 평발을 위한 발관리 전문가(푸스플레게)에게 맡기세요!

footsall.co.kr

 

– 최근 인터뷰 영상:

https://youtu.be/RtxIMZXyhzU

 

 – 4년 전 맞춤 깔창 제작 후 인터뷰 영상:

 

https://youtu.be/q29gaCP0G6w

 

풋스올 영등포당산점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