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의 원장이자, 유튜브 채널 <박쌤의 개발새발>의 박쌤입니다.

 

우리 주변에 평발과 파고드는 발톱, 즉 내성발톱으로 힘들어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과연 맞춤 인솔이 평발과 내성발톱에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고자 합니다. 아울러 발 관리가 어떻게 되는 것인지 알아보기 위하여  맞춤 깔창과 맞춤 인솔을 받은 이후의 과정도 직접 확인해보겠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유튜브 채널 <박쌤의 개발새발>에 맞춤 인솔 확인의 중요성과 발 구조 및 압력의 변화에 대해서 자세히 올라와 있으니, 이 글을 읽고 궁금하신 분들은 꼭 영상도 확인 해주세요!  영상은 글 맨 밑에 링크를 달아두겠습니다.

 

맞춤깔창 첫 측정시 사진, 측정시 평발이 보입니다.

 

 

 

맞춤 인솔은 첫 제작 시에 평발과 발 압력을 측정한 사진을 기반으로 맞춤 깔창을 제작합니다. 영상에도 알 수 있듯이, 맞춤 인솔을 제작한 이후에 한 달 동안 직접 사용하고 나서 비포 애프터를 확인합니다. 확인 과정에서 발 구조와 압력의 변화의 차이를 확인하고, 이를 바탕으로 고객님의 발 상태를 분석합니다.

 

첫 발 압력측정 사진 평발에

빨갛게 표시된곳이 압력을 많이 받는 부분입니다

영상에 등장하는 고객님은 맞춤 깔창을 사용하기 전까지 평발이었고 발 아치가 낮아서 발 앞쪽으로 압력이 집중되었다고 합니다. 물론 많은 시간을 서서 일하는 직업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로 인하여 발톱이 안으로 말리면서 휘게 되는 내성발톱으로 힘들어하셨어요. 그러나 맞춤 깔창을 사용하게 되면서 달라지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발 구조가 조금씩 달라지고, 발에 가해지는 압력이 달라지면서 일할 때의 피로감이 훨씬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따라서 자연스럽게 내성발톱으로 인한 통증과 문제도 감소했다고 말씀도 해주셨습니다. 맞춤깔창을 하기전에는 파고드는 발톱 내성발톱으로 , 풋스올의 GNCT 파고드는발톱 개선관리를해서 발톱을 폈었으나 압력으로 인해서 일반적인 다른 분들보다 발톱이 빨리 휘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맞춤 인솔은 발의 구조적인 문제를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발톱의 휘어짐이나 발바닥의 굳은살 등의 문제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영상을 보면, 맞춤 인솔을 사용한 후 약 4개월 뒤에 발 구조를 체크한 결과, 발톱의 휘어짐이 줄어들어 내성발톱으로 인한 문제가 개선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발에 가해지는 압력을 조절하여 발의 피로도는 낮아지고 발바닥의 굳은살도 덜 생긴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맞춤 인솔이 발의 불균형을 개선시킬 뿐만 아니라, 발건강을 촉진하는 데 좋은 영향을 끼친다는 걸 보여줍니다. 

내성발톱 개선관리로 발톱을 펴서 유지되는 모습사진 (왼발)

[발구조케어]

 

파고드는발톱 관리로 펴진 발톱 유지되는 오른쪽 발톱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의 맞춤 인솔은 제작한 후에도 일 년 동안 발의 구조와 발의 압력 변화를 체크하는 1.3.6 인솔 체크 프로그램을 추가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맞춤 깔창의 효과를 꾸준히 확인할 수 있으며 자신의 발 상태의 변화를 추적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관리와 체크는 문제성 발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발톱이 휘어지거나 계속 발바닥의 굳은살로 인해 통증이 야기 된다면 적극적으로 맞춤 깔창을 추천합니다!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의 맞춤깔창은 발의 구조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발 관련 문제를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관리와 체크가 필요하다면, 발의 건강을 유지하고 싶다면, 평발과 내성발톱에도 편안한 보행을 즐기고 싶다면,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의 맞춤 인솔로 직접 체험해 보세요! 

 


영상으로도 평발깔창에 대한 내용을 볼수 있습니다. 아래에 링크 남겨두니 한번 봐주세요^^

https://youtu.be/YvWDhYDgu94?si=wt4fU2i–HBbQRVs

 

 


궁금한 사항이나 예약은 아래 링크의 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해주세요.  

https://footsall.co.kr

 

풋스올 프리미엄 풋케어,당신의 발관리를 위한 최고의선택 | 푸스올 영등포 당산점

발톱무좀, 발 각질,티눈,굳은살 제거 및 예방 케어 , 무지외반증 평발을 위한 발관리 전문가(푸스플레게)에게 맡기세요!

footsall.co.kr

 

 


풋스올 영등포당산점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