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의 원장이자, 유튜브 채널 <박쌤의 개발새발>의 박쌤입니다.

 

풋스올에는 문제성 발관리로 다양한 분이 오시는데요 저희는 연간 2000회 이상의 다양한 문제성 발을 관리 하고 있습니다. 발톱무좀으로 인한 불편함을 겪고 계신 분들도 저희 영등포당산점을 방문하여 발톱 관리를 받고 계십니다.

 

 

 

오늘은 여의도에서 직장 생활을 하시는 고객님의 발톱무좀 관리 경험후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발톱무좀은 주로 발이 습하며, 통풍이 잘 안되고, 온도가 높아지는 발 환경에서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초기에는 발 피부 무좀처럼 간지러움과 같은 증상이 없어 발견이 어렵습니다. 대개 발톱무좀을 알아챌 때는 이미 상당히 진행된 상태입니다. 일반적으로 발톱무좀의 증상은 발톱 끝이 노랗게 변하며, 두꺼워지고, 냄새가 나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발톱무좀약을 바르면 금방 좋아질 것으로 생각하지만, 발톱무좀이 개선되지 않고 오히려 더 악화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는 발톱무좀약을 잘못 사용하거나, 적절한 관리를 하지 않아서입니다.

발톱무좀 관리전 상태 사진

 

여의도에서 근무하시는 고객님께서는 발톱무좀약을 사용하셨으나, 발톱 상태가 개선되지 않고, 노랗게 변형이 더 심해져서 저희 영등포당산점을 찾아오셨습니다.

 

발톱을 확인해보니 왼발 첫 번째와 다섯 번째 발톱에 각질과 변색이 보이며, 오른발에는 전체적으로 각질이 있고 첫 번째, 두 번째, 네 번째, 다섯 번째 발톱에 무좀이 있습니다.

 

발톱무좀 1차 관리 후 사진

 

발톱무좀은 쉽게 개선되지 않습니다. 풋스올의 Nano F 발톱무좀 관리 프로그램과 병원 치료를 병행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관리 방법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관리를 철저히 해도 6개월 이상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여의도에서 방문해 주신 고객님께서는 Nano F 프로그램을 시작하셨습니다. 발톱에 무좀으로 감염된 부분을 스케일링을 통해 정리하고, 재생관리와 기기 관리를 하면서 항균 제품을 바르게 하였습니다.

 

 

1차 관리 후에는 변색되었던 부분이 많이 제거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발톱무좀케어]

 

왼발 발톱무좀 좋아지는 경과 사진

 

 

그러나 몇 주가 지나면 발톱이 자라면서 무좀에 감염됐던 부분이 다시 지저분해집니다. 이렇기 때문에 변형이나 변색된 부분을 제거하는 관리를 하며, 살균 재생 기기 관리를 하고, 항균 제품을 바르는 등 주기적으로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에서 NanoF 발톱무좀 관리 프로그램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가능하다면 병원에서의 치료를 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른발 발톱무좀 좋아지는 경과 사진

 

시간이 지날수록 발톱 상태가 좋아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 고객님은 약 7개월 동안 저희 영등포당산점에서 관리를 받으셨습니다. 병원 치료를 병행하셨더니 빠르게 개선되셨습니다. 고객님께서도 만족하셨습니다.

 

 

이제 관리가 끝나서 그만 방문해도 된다고 말씀드렸지만, 방심하지 말고 계속해서 약을 바르고 발톱을 잘 지켜보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간혹 다시 안 좋아지는 경우가 있어서입니다.

 

 

오늘은 여의도에서 일하시는 분의 발톱무좀 관리 후기를 소개하였습니다. 발톱무좀은 오래되면 될수록 개선을 위해 많은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발톱무좀 케어나 병원 치료 등을 빨리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발톱무좀으로 고민이신 분들, 풋스올과 함께하세요.

 

아래 링크로 예약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해보세요.

https://footsall.co.kr 

 

풋스올 프리미엄 풋케어,당신의 발관리를 위한 최고의선택 | 푸스올 영등포 당산점

발톱무좀, 발 각질,티눈,굳은살 제거 및 예방 케어 , 무지외반증 평발을 위한 발관리 전문가(푸스플레게)에게 맡기세요!

footsall.co.kr

 

풋스올 영등포 당산점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