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스올 영등포당산점입니다.

저희는 매년 2000회 이상의 다양한 문제성 발관리를 진행하는 발관리 전문점입니다. 발톱무좀, 내성발톱, 발바닥의 굳은살, 각질, 깊은 굳은살(티눈), 그리고 평발, 요족, 무지외반 등 발 구조의 문제에 대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목동에서 4번째 발가락에 깊은 굳은살, 티눈이 생겨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을 찾아주신 고객님의 이야기를 소개하려 합니다. 이 고객님은 서서 일하는 서비스직을 하시는 분으로, 4번째 발가락과 5번째 발가락 사이가 눌리면서 깊은 굳은살 티눈이 생겨 일할 때 많이 불편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티눈케어]

 

 

고객님께서는 처음에 직접 제거해보려 하셨으나 잘 되지 않아, 마지막으로 티눈밴드를 사용해봤지만 티눈은 제거가 되지 않고 통증은 더욱 심해져서 저희에게 찾아오셨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티눈밴드를 사용하신 결과, 굳은살 부분이 하얗게 변해있습니다. 이는 티눈약을 바르면 살이 물렁해지는 상태로, 이 때 살을 제거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시 단단해져서 효과가 없어집니다. 고객님은 티눈약만 바르면 티눈이 제거될 줄 알았지만, 실제로 제거하려고 시도하니 통증 때문에 할 수 없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희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에서는 깊은 굳은살, 티눈 재생케어를 진행하였고, 제거 후에는 안쪽이 빨간 상태로 보였습니다.

티눈약을 많이 사용하셔서 그런지 피부가 많이 손상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관리 후에는 고객님께서 통증이 많이 줄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저희는 홈케어 방법을 설명해드리고, 일주일 후에 다시 2차 관리를 위해 방문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의 깊은 굳은살, 티눈 재생케어는 대체로 2회 방문하면 크게 개선되는 편입니다. 1차 관리 후에도 불편함이 많이 줄어든다고 합니다.

1주일이 지나고 2차 관리를 위해 다시 방문해주신 고객님의 4번째 발가락 티눈 상태는 지난주보다 많이 좋아진 상태였습니다. 지난번 관리 때 제거하지 못한 굳은살 부분을 재생케어하였고, 깨끗하게 만들었습니다.

 

 

 

고객님은 1주일 동안 너무 편했으며 아주 만족스러워하셨습니다. 깊은 굳은살, 티눈은 압력으로 인해 생기며, 특히 고객님처럼 발가락 뼈끼리 닿아 압력과 마찰이 발생하면 보호 차원에서 굳은살이 생기는데, 이게 집중적으로 생기면서 깊은 굳은살, 티눈이 됩니다. 따라서 뿌리를 뽑는다면 뼈가 서로 닿지 않게 해야 합니다. 이런 상황을 고려하여 고객님께 티눈이 다시 생기면 언제든지 풋스올 영등포당산점에 방문하시라고 말씀드렸습니다. 

 

발가락사이에 깊은 굳은살 티눈이 생겨서 고민이신분들은 아프지 않고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관리를 하는 풋스올 영등포 당산점으로 방문해주세요 

 

 

 


예약홈페이지 

https://footsall.co.kr 

 

풋스올 프리미엄 풋케어,당신의 발관리를 위한 최고의선택 | 푸스올 영등포 당산점

발톱무좀, 발 각질,티눈,굳은살 제거 및 예방 케어 , 무지외반증 평발을 위한 발관리 전문가(푸스플레게)에게 맡기세요!

footsall.co.kr

 

풋스올 영등포당산점 위치